버번홀릭 희로애락2009. 2. 13. 16: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靑 '강호순 이메일' 발송 사실로 드러나'라는 기사를 보게되었습니다.
청와대 직원이 E메일을 통해 경찰에 강호순 사건을 활용해 용산 참사 사건을 진정시키라는 내용을 보냈다고 합니다.
청와대 측은 정식 발송된 공문도 아니라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라는 입장이고 해당 메일을 보낸 직원도
구두 경고 조치로만 끝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건 뭐.....이 나라의 정부가 얼마나 후진하고 있는지 확실히 보여주는 확실한 사건이네요.
언론 장악이 얼마나 무서운 일이 될 것인지도 자명하게 보여주는 일이 되었구요.
그리고 팔은 정말 안으로만 굽는 다는 말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는 정부에서 하라는 것을 안했다고 파면까지 시켜놓고서는 누구는 구두 경고라니요.
MBC 100분 토론에 언론 조작을 시도한 경찰과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는 정부는 이제 입만 열면 거짓말이군요.
정말 미칠노릇이네요.
그동안 얼마나 많은 거짓말과 앞으로 또 얼마나 많은 거짓말을 할 것인지는 보지않아도 뻔~한 일입니다.
우두머리가 아무리 그래도 소신있는 직원은 있겠지 했는데 그냥 상상이었나 봅니다. 뿌리 끝까지 썩어있는 것 같습니다.

자국민의 사망 사고와 살인마에 의해 희생되신 분들의 고인과 유족의 입장은 전혀 생각도 안하고
그저 난관 회피를 위해 관심을 돌리려는 수단으로 이용하는 아이디어를 생산하신 분은 도데체 어느나라 공무원 일까요?
그것도 아이디어라고 내놓다니.....에효.....
일개 회사에서도 그따위 아이디어가 나오면 딱! 왕따 당하기 쉬울텐데요.....구두 경고라.....
그 인간도 월급을 받겠죠?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을 받겠죠? 혈세말입니다.




그리고 혹시나해서 각종 언론사 홈페이지를 돌아보니 역시나 였습니다.
(확인 시간은 오후 4시입니다.)
조중동은 해당 기사는 보이지도 않고 미국 항공기 추락 사고를 Top 기사로 걸고 있습니다.
한겨레와 한국일보는 메인 Top 기사와 서브 기사로 올려놓고 있습니다.
반 정부 관련 기사나 전 정권 관련 기사는 제일 먼저 올리는 조중동이 이번일은 꺼림직했는지 조금 늦군요.
가뜩이나 찍혀있는 한겨례는 더욱 더 찍히겠군요.
한겨례는 찍히겠지만 조중동은 다시 한번 신임을 얻는 걸까요? 




이번일로 언론 장악이 얼마나 무서운 일이 될지 확실하게 알게되었습니다.
100%는 아니더라도 현 정부에 좋지않은 기사는 대부분 필터링되는 무서운 일 말입니다.
국민의 알권리는 물론이고 은폐, 축소, 거짓을 접하게 될 것이라는 무서운 일 말입니다.
정말 무서운 정부 입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막장 정부'는 이미 초월한 것 같습니다.
어느 신문을 보니 막장이라는 말 함부로 쓰지 말라고 합니다. 막장이라는 단어 조차 청와대를 수식하기에는 아깝습니다.
거짓말 정부와 떨거지 나부랭이들.....





Posted by 버번홀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막장이라는 단어 함부로 쓰지 말라는 기사보고 웃었습니다.
    이런 짓은 2차대전 말기 히틀러 막장정부나 하던 짓을 하고 있는 거죠.
    뻔뻔스럽고 무책임하고 대책없는 정권이랄 밖에요. -_-

    2009.02.13 17: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http://news.hankooki.com/lpage/health/200902/h2009021302554884510.htm

      이 기사 입니다.
      요즘 하도 드라마들을 보고 막장이라 해서
      저런 기사가 나왔겠지만 드라마는 픽션이고 정부는 팩트죠.
      탄광에서 일 하신분들께 죄송할 뿐입니다.
      저런 쓰레기만도 못한 곳에 막장이라는 단어를 붙여서 말이죠.

      2009.02.13 17:26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