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번홀릭 희로애락2009. 3. 17. 10: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일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뭔 말을 해야 하는지, 이 놈에 나라가 정녕 어찌되려고 이러는지.....

인터넷으로 여론조작을 했다는 이유로 네티즌을 수사한다고 합니다.
2MB와 정부를 비판하는 글을 올리고 조회수가 많아지도록 조작한 혐의로 2명을 압수수색한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그저 현정부 비판이라는 내용 뿐이네요.
기사 본문은 이곳으로 여론조작 협의 아고라 네티즌 수사

못난 대통령과 현정부를 비판한것이 죄였을까요? 아니면 조회수를 조작한 것이 죄였을까요?
아니면 대통령 욕한 것도 열받는데 조회수까지 조작한 것이 죄일까요? 아마도 후자일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일간지의 풍자 카툰 작가들도 곧 잡혀들어가겠군요. 그림을 그린 작가가 구독 수를 늘리지 않아도
신문사들이 알아서 죽어라 판촉을 하니 죄질이 위의 네티즌보다 더 않좋은 것 아니겠습니까.
집단으로 2MB와 현정부 비판성 컨텐츠를 배포하고 있는데 말입니다.

네티즌을 압수수색한 경찰은 스스로 움직였을까요? 정부의 주문을 받고 움직였을까요?
사이버수사대라고 하던데 온라인 거래로 사기꾼들이 넘치고 있는데 신고를 해도 잘 움직이지도 않더니
대통령 욕했다고 범죄자로 몰고 바로 잡으러 갔군요. 힘없는 국민 괴롭히는데 1등!! 역시 대한민국 견찰입니다.

언론사 장악해서 여론 조작하려는 뻔~히 보이는 짓을 하고 있는 것들이 게시판에 올린 글로 여론을 조작했다고 잡아갑니다.
아무리 보고 또 봐도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를 나무라는 형상입니다.

기사를 보니 영화 '브이포벤데타'가 떠오릅니다. 누군가 국회의사당을 폭파시켜야 이 나라가 올바르게 될까요?
휴~ 한숨만 나옵니다.



Posted by 버번홀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여의도하고 북한산 아래 푸른 기와집 사람들만 모조리 쓸어버리면 우리나라는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ㅅ'
    그리고 쓸어버리는김에 견찰도 함께.....

    2009.05.19 06:45 [ ADDR : EDIT/ DEL : REPLY ]